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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 상품은 훼손없이 판매가 가능한 정상적인 상태인 경우에만환불 이 가능하며 냉장,냉동 등의 상품들은환불 이 불가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환불 문구 또는 재사용 표시가 있는 병에 한하여 1일 1회 30병 까지 반환 가능합니다. -
결제 후 매장 방문하여 송장까지 출력한 이후에는 사전예약페이지에서 결제 취소가 불가하여, 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BGF네트웍스(080-850-2401 / 평일 09시~18시 / 토요일 09~13시 / 11:30~12:30 점심시간) 으로 연락하시어 접수 취소 부탁드립니다. -
구매하신 상품이 배송/보관 중 분실 혹은 파손되거나 매장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교환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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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이 가능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경과 후 서비스 이용을 개시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환불 가능합니다. -
정부 방침에 의해 12년 7월 1일부터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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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 시 영수증 지참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하신 카드를 지참해주셔야만환불 이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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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근무시간 (09~17시 문의) -
1.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 반드시 영수증 지참시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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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구입 해당매장에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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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의 단순변심,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패키지 개봉/파손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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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카드 결제는 카드와 영수증, 현금은 영수증 지참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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