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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17일 보도자료] 이마트24, 아임e 스마트TV! 신규 오픈 매장 홍보 효과 톡톡!

2022.08.17

편의점에서 스마트TV가 650대 이상 판매됐다.

이마트24가 지난 6월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아임e 스마트TV’가 이달 16일(화) 기준, 두 달 보름 만에 652대가 판매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아임e 스마트TV는 지난 6월 이마트24가 자체브랜드(PL : Private Label)로 론칭한 상품으로 31만9천원의 높은 가성비가 특징이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판매를 원하는 신규 오픈 가맹점에서는 고객들이 19만9천원(5대 선착순 판매)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임e 스마트TV는 신규 오픈 가맹점 파격가 이벤트로 신규점 홍보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실제로 19만9천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스마트TV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전체 판매 수량의 80%가 신규 오픈 매장에서 판매됐다.

이마트24는 신규 오픈 매장의 홍보 효과를 위한 이벤트(5대 선착순 19만9천 원)를 지속하는 가운데 고객들이 보다 쉽게 스마트TV를 구매할 수 있도록 8월 말부터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고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예약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임e 스마트TV(Smart Full HD TV)’는 1인 가구 또는 세컨드 TV로 활용하기 적당한 43형(107cm)으로 가족 구성원이 각자 독립된 공간에서 나만의 콘텐츠를 감상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용도로도 적합하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라임비디오 등을 사전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집에서 누구나 유튜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VOD(주문형 비디오)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리모컨에 바로 실행 버튼도 추가했다.

해당 상품은 Full HD 화질과 178도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통해 어느 위치에서나 선명하고 깔끔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HDMI와 USB 단자를 각각 2개씩 갖춰 PC뿐만 아니라 게임 콘솔이나 플레이어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아임e 스마트TV 43형의 사후 서비스(A/S)는 전국에 100여 개 있는 TGS 전문 서비스 센터(TG삼보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무상 서비스 기간은 1년이다.

박유신 이마트24 라이프&컬처팀장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고민하던 중 세컨드TV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아임e 스마트TV를 론칭하게 됐다”며 “일반 판매 가격도 가성비가 뛰어나지만 신규 오픈 가맹점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신규점 홍보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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