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 온라인 문의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10

자주 묻는 질문 TOP10
번호 카테고리 제목
1 결제 및 환불
국가 긴급 재난 지원금 사용 안내
[국가 긴급 재난 지원금 사용 안내] ver 2020. 05. 18

① 사용가능
- 신용/체크카드
- 선불카드
- 지역사랑 상품권(플라스틱 카드, 제로페이)

② 20년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③ 지류형 지역사랑 상품권 *추후공지 예정

※ 유의사항
- 발급받은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
- 일부 점포 결제 및 사용 불가
- 일부 서비스 상품 결제 불가
- 기타 문의사항은 각 시군구 지자체 문의
2 결제 및 환불
아이돌봄쿠폰 / 지역 화폐 사용 안내
[아이돌봄쿠폰 / 지역사랑상품권 & 지역화폐 사용 안내] ver 2020. 05. 25

※ 주의사항: 지자체마다 정책이 상이하므로 문의가 있을 경우 관련지자체로 부탁드립니다. (단 잔여포인트 등과 같은 카드관련 문의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① 아동돌봄쿠폰
- 전국 이마트24에서 사용가능
(단, 지급받은 지자체에 한해 사용가능)
-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② 지역사랑상품권 & 지역화폐
-실물카드/제로페이에 한해 사용 가능
(단, 지급받은 지자체에 한해 사용가능)
- 실물카드: 지역화폐 앱으로 연동된 플라스틱 카드로 결제 가능, 기존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결제
- 제로페이: 결제 가능, 기존 제로페이 결제와 동일
(상품 스캔> 결제> 모바일> 제로페이> 바코드 스캔)

※ 지류형 지역사랑 상품권 : 추후 공지 예정
3 맛보장
맛보장 대상상품 구매 후 환불방법
"【환불방법】

: APP → 이벤트 → 맛보장 → 하단 '보상받기' → 보상 상품 선택 → 보상받기 → 설문참여 → 영수증 첨부/영수증번호/매장코드 입력 → 보상받기

· 당월 영수증만 등록 가능
· 영수증 전체 사진 등록 필수
· 영수증 정보 불일치 시 환불 불가
· 부정 등록 시 쿠폰회수
※ 당월 구매상품에 대해서만 당원 환불 가능합니다. (전월 신청 상품 환불 불가)
※ 환불요청 시 익일 금액권 쿠폰이 지급됩니다. (쿠폰주말,공휴일 제외)
단, 익일 내 환불 받지 못한 경우에는 불가사유로 인해 미 처리된 건임

※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24 APP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합니다."
4 상품
구입 가능한 지류상품권의 종류와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지류상품권은 신세계상품권(10/5/1만원권), 문화상품권(1만원,5천원권), 도서문화상품권(1만원권,5천원권) , 해피머니(1만원권,5천원권) 총 4종이 있으며 모두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5 상품
특정 상품 구매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매장별로 취급 상품과 재고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필요시에는 매장검색 후 점포에 전화로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직접 내방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6 행사
이마트24의 행사상품, 할인증정행사 품목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이마트24 행사상품은 기본적으로 매장 내의 행사 쇼카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마트24 앱(App), 홈페이지에서 행사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택배
택배 취급점 알아보기
【서비스 가능 매장찾기】
1. 홈페이지: 매장안내 → 지역선택 → 매장찾기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선택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3. 고객센터: 02-6916-1500 통화 후 안내받기
8 결제 및 환불
신세계/이마트 지류상품권 사용 불가 안내
지류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스크래치가 포함된 지류상품권 5만원권 이상은 SSG머니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9 결제 및 환불
이마트24의 결제 가능 수단
[이마트24의 결제 가능 수단] ver. 2020.07.01

기본적인 현금,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세계상품권: 신세계/이마트 지류상품권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스크래치가 포함된 지류상품권 5만원권 이상은 SSG머니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간편결제수단: 삼성페이/엘지페이/쓱페이/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위쳇페이/알리페이/제로페이/페이코

· 앱카드(카드사)
- NFC 결제 방식 전체: 신한/롯데/하나/현대/BC/KB국민/NH농협/ 카드 7개사 (삼성, 우리카드 결제불가)
- BC 페이북(QR방식)
- 바코드 : 카드사가 제공하는 모든 앱카드 사용 가능 (우리카드 제외)

· 모바일결제: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휴대폰소액결제(다날/바통), 머지포인트

· 교통카드: 티머니, 캐시비, 한페이, 레일플러스, DGB유페이

· 기타카드: 코나카드, 복지포인트 결제(웰페어클럽)

· 아동급식카드
- 서울 : 전체
- 경기도 : 전체
- 인천광역시 : 전체, 웅진군 제외
- 부산광역시 : 전체
- 대전광역시 : 전체
- 울산광역시 : 전체
- 광주광역시 : 전체
- 충청북도 : 충추시, 단양군
- 충청남도 : 당진시, 논산시
- 경상북도 : 경산시, 김천시, 상주시, 구미시, 포항시, 의성시, 울진시
- 경상남도 : 진주시, 산청군, 하동군, 남해군, 창녕군
- 전라북도 : 전주시
- 강원도 : 춘천시, 속초시, 원주시

※ 2020년 7월 1일 기준
※ 대구 광역시는 곧 오픈 예정으로 확정 시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10 매장정보
매장별 운영 시간
이마트24는 매장별 계약사항에 따라 운영시간이 상이합니다.
운영시간의 확인은 홈페이지, 이마트24 홈페이지 또는 앱(App) 매장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매장안내 → 지역선택 → 매장찾기 → 영업시간 확인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선택 → 영업시간 확인
  • 전체
  • 맛보장
  • 24콘 상품/금액권
  • APP
  • 결제 및 환불
  • 기타
  • 디지털(모바일) 상품권 구매
  • 매장정보
  • 분실물
  • 상품
  • 제휴/협력
  • 택배
  • 할인 및 적립
  • 행사
  • 보이는 ARS
  • Q 국가 긴급 재난 지원금 사용 안내
    [국가 긴급 재난 지원금 사용 안내] ver 2020. 05. 18

    ① 사용가능
    - 신용/체크카드
    - 선불카드
    - 지역사랑 상품권(플라스틱 카드, 제로페이)

    ② 20년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③ 지류형 지역사랑 상품권 *추후공지 예정

    ※ 유의사항
    - 발급받은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
    - 일부 점포 결제 및 사용 불가
    - 일부 서비스 상품 결제 불가
    - 기타 문의사항은 각 시군구 지자체 문의
  • Q 아이돌봄쿠폰 / 지역 화폐 사용 안내
    [아이돌봄쿠폰 / 지역사랑상품권 & 지역화폐 사용 안내] ver 2020. 05. 25

    ※ 주의사항: 지자체마다 정책이 상이하므로 문의가 있을 경우 관련지자체로 부탁드립니다. (단 잔여포인트 등과 같은 카드관련 문의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① 아동돌봄쿠폰
    - 전국 이마트24에서 사용가능
    (단, 지급받은 지자체에 한해 사용가능)
    -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② 지역사랑상품권 & 지역화폐
    -실물카드/제로페이에 한해 사용 가능
    (단, 지급받은 지자체에 한해 사용가능)
    - 실물카드: 지역화폐 앱으로 연동된 플라스틱 카드로 결제 가능, 기존 카드결제와 동일하게 결제
    - 제로페이: 결제 가능, 기존 제로페이 결제와 동일
    (상품 스캔> 결제> 모바일> 제로페이> 바코드 스캔)

    ※ 지류형 지역사랑 상품권 : 추후 공지 예정
  • Q 모바일상품권/24콘/e쿠폰 용어정리
    - 모바일상품권: 인터넷이나 휴대폰으로 바코드가 담긴 쿠폰
    (기존의 지류 상품권 등 현재 유통되고 있는 모든 종류의 상품권이 모바일화 된 것)

    - 24콘(쿠폰): 이마트24 APP에서 구매하여 사용하는 모바일상품권

    - e쿠폰: 이벤트 등을 참여해서 리워드로 제공되는 모바일상품권
  • Q 티몬에서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 구입 후 24콘(쿠폰)으로 전환 방법
    이마트24 APP → 이벤트 → 더보기 → 티몬과 함꼐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 → PIN번호 입력 시 전환완료
  • Q 24콘(쿠폰) 유효기간 만료로 인한 24콘 연장이 불가한 경우 환불 방법
    1. 이마트24 APP → 고객문의 → 1:1문의하기
    2. 이마트24 홈페이지(www.emart24.co.kr) → 고객센터 → 온라인문의
    * 접수 시 [*아이디, 연락처, 이름, 요청사항@]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Q 24콘(쿠폰) 유효기간 만료로 인한 24콘 기한 연장 방법
    유효기간 만료 1개월 전부터 유효기간 연장을 신청 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5년 범위 내에서 3개월 단위로 연장됩니다. 단, 연장이 불가한 경우 구매금액의 전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상품형의 한함)

    * 기간연장 신청 방법: 이마트24 APP → 쿠폰 → 24콘 → 주문내역 → ‘연장하기’ 버튼 클릭
    * 환불 신청 방법: ❶ 이마트24 APP → 고객문의 → 1:1문의하기
    ❷ 이마트24 홈페이지(www.emart24.co.kr) → 고객센터 → 온라인문의
    → 접수 시 [*아이디, 연락처, 이름, 요청사항@]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Q 24콘(쿠폰) 재발행 방법
    ‘쿠폰>사용가능’에서 해당 e쿠폰이 확인 안될 경우, ‘사용불가’에서 사용불가 사유를 확인해주세요.
    단, e쿠폰으로 상품 구매 후 환불했을 때 원복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해주세요.

    1.‘쿠폰>사용불가’에서 쿠폰조회(더보기를 이용하여 쿠폰을 끝까지 확인)
    2.‘쿠폰>사용가능’에서 취소했던 쿠폰 복원 완료

    *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안될 경우
    ❶ 이마트24 APP → 고객문의→1:1문의하기
    ▶ APP 설치방법 *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 → ‘이마트24’ 검색 → 다운로드
    * 아이폼: App Store → ‘이마트24’ 검색 → 다운로드
    ❷ 이마트24 홈페이지(www.emart24.co.kr) → 고객센터 → 온라인문의

    → 접수 시 [*아이디, 연락처, 이름, 요청사항@]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Q 가까운 매장 확인
    가까운 매장 확인은 2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매장안내 → 매장찾기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Q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어떤게 있나요
    원두커피, 의약품, 택배, 스포츠토토, ATM, POSA, 로또판매, 현금인출, 세금환급. 무인매장, 무료 와이파이, 바리스타, WIME&LIQUOR

    ※ 하지만 모든 매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니므로 원하는 매장의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인해주세요.
  • Q 택배 접수 불가 상품은 무엇이 있나요
    택배접수 불가품목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서비스안내 → 생활서비스 → 택배(아이콘클릭) → 상품별 접수 기준 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전 점포에 ATM기계가 설치 되어있나요
    전 점포에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ATM기계 설치여부는 2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 매장안내 → ATM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2. 【이마트24 앱(App)】 → 전체메뉴 → 매장찾기 → ATM서비스 아이콘 확인
  • Q 편의점 창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국 상관없이 "02-6916-1500 → 3번 창업문의"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담 운영시간 : 평일 09시~17시

    (운영 시간 외 홈페이지 1:1 상담게시판 또는 이마트24 카카오플러스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꼭 점포가 있어야 하나요
    소유 또는 알아보신 점포에 대한 입점 검토 뿐만 아니라, 회사 추천 점포도 소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Q 창업설명회가 있나요
    수도권(본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2시, 지역사무실 매주 목요일 오후2시 진행 (예약 필수 / 공휴일 제외 )

    - 서울 ☎02-6916-1500
    - 광주 ☎062-351-4814
    - 대전 ☎042-824-2983
    - 대구 ☎053-743-7461
    - 부산 ☎051-507-9570
  • Q 이마트24 모바일카드는 어떻게 발급되나요
    이마트24 멤버십 모바일카드는 신세계포인트 통합 모바일카드입니다.
    이마트24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시면 자동으로 신세계포인트 통합 모바일카드가 발급이 됩니다.
  • Q 이마트24앱에서 KT 멤버십 할인카드 등록이 가능한가요
    이마트24앱을 실행하신 후 마이페이지 → 통합바코드 화면에서 KT멤버십 할인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KT할인카드 등록 후 이마트24앱에서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포인트 적립 및 할인이 한번에 가능합니다.
  • Q 보이는ARS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1. 이용환경 설정

    - 안드로이드폰인 경우 앱 다운로드 후 앱 내 이용동의 및 권한설정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 설정 방법' 게시물 참조

    - 아이폰인 경우 앱 다운로드 후 앱 내 이용동의 및 휴대폰인증이 필요합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 설정 방법' 참조

    -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앱 내 설정을 정상적으로 처리한 후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SKT 구형 단말기는 통화 중에 3 G 로 전환되면서 서비스 지연 및 실패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때 설정으로 가서 통화 메뉴 선택 후 HD 보이스 우선 설정하면 통화 중에도 LTE 망을 통해 데이터 통신 가능


    2. 이용불가 시 대처방안

    - 1 단계 WiFi 또는 3 G/ 4 G/ 5 G 가 꺼져있는지 확인 켜짐 확인
    - 2 단계 데이터 절전모드 데이터세이버 또는 배터리 절전모드 이용해제 확인 5 6 page 참조
    - 3 단계 안드로이드 앱 내 이용동의 및 권한설정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 아이폰은 휴대폰 인증 또는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
    - 4 단계 이용 가능 앱을 재실행하거나 또는 휴대폰을 재부팅 한 다음 서비스 실행


    3. 예외상황 시 대처방안

    3-1. 예외상황 : 정상적인 앱 이용동의 권한설정 인증처리 완료 을 보유했음에도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
    - 발생원인 위의 이용불가 사유 및 네트워트 불안정으로 연속으로 2 회 이상 정상적인 서비스 처리가 안될 경우 불가 단말로 처리되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
    ​- 해결방안 보유한 앱을 재실행하면 다시 가능단말로 적용되어 서비스 제공 가능

    3-2. 예외상황 : 통신사 변경 단말기 변경 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
    - 발생원인 통신사 및 단말기 변경 시 단말기 정보가 변경되므로 불가단말로 처리하여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
    - 해결방안 보유한 앱을 재실행하면 다시 가능단말로 적용되지만 단말기 변경으로 앱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을 경우 이용동의 권한설정을 다시 진행해야 할 수도 있음

    3-3. 예외상황 : 동시접속 라이선스 초과 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음
    - 발생원인 구매한 라이선스 이상으로 서비스 이용
    - 해결방안 일시적으로 동시에 많은 서비스 접속이 일어날 경우에 발생하므로 평상 시에는 자주 발생하지 않으나 그럼에도 이용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에서는 라이선스 추가 구매 필요
  • Q 안드로이드/아이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폰에서 보이는 ARS 화면을 제공하기 위해 반드시 보이는ARS 앱 실행 이용동의 및 권한 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설정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은 경우 보이는ARS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앱 설치 URL: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llgate.ars

    1. 보이는 ARS 앱 다운로드 하여 설치
    2. 설치 후 보이는 ARS 앱 실행
    3. "보이는 ARS에서 전화를 걸고 관리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허용] 선택
    4. "개인정보 이용동의 및 권한설정" [동의] 선택
    5. 다른앱 위에 표시 "권한허용" [허용] 선택


    ​○ 아이폰

    아이폰은 반드시 휴대폰 인증이 되어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이는 ARS 연결 시도 후 보이는 ARS 화면이 정상적으로 제공 되기 위해 [보이는 ARS 고객센터 연결] 이라는 알림 메시지가 상단에 제공되며 [보이는 ARS 고객센터 언결] 알림을 클릭해야만 보이는 ARS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됩니다.

    ▶ 앱 설치 URL: https://apps.apple.com/kr/app/%EB%B3%B4%EC%9D%B4%EB%8A%94-ars/id1286982466

    1. 고객 이용동의 "개인정보 이용동의" [동의] 선택
    2. 휴대폰 인증 이용자의 단말기 핸드폰 번호 입력 후 SMS 인증
    3. 휴대폰 인증 후 보이는 ARS앱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4. 실행된 앱 초기화면에서 "보이는 ARS에서 알림을 보내고자 합니다" [허용] 선택
    5. 이마트24 고객센터 02-6916-1500으로 전환 연결
    6. [보이는 ARS 고객센터 연결] 이라는 알림 메시지가 상단에 제공 될경우 [보이는 ARS 고객센터 언결] 알림 [선택]
    7. 정상적으로 보이는 ARS 이용 가능
  • Q 서비스가 갑자기 혹은 간헐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 네트워크 확인

    보이는ARS 서비스는 모바일 데이터 기반 서비스이므로 스마트폰의 설정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제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탑승 네트워크 음영지역 통과 등 와이파이 자동설정 상태로 와이파이 존을 통과시에 네트워크 상태가 전환되어 일시적 네트워크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이는 ARS 이용시에는 3G/4G/5G 또는 WIFI 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절전모드 확인

    네트워크가정상이라면 절전모드 가 설정되지는 않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단말기에 따라 설정에서 배터리 절전 모드, 백그라운드 데이터 제한 등 세부메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말기가 절전모드로 전환되면, 백그라운드 앱 구동이 불가하므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가 2회 이상 연속적으로 실패한 경우

    ​서비스가2 회 이상 연속 실패 시 안드로이드 /iOS 모두 서비스 불가 단말로 등록 됩니다.
    2 회를 연속적으로 실패하실 경우 서비스 앱을 재실행한 뒤 서비스를 재시도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iOS 는 상단 푸시를 터치하지 않은 경우도 실패로 간주합니다.
    앱 종료 후 재 실행한 뒤 서비스를 재 시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Q 맛보장 상품은 무엇인가요
    맛보장 대상상품 구매 시 맛 없으면 100% 환불해드리는 상품입니다.

    · 맛 보장 대상상품에는 해당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매장에 따라 취급 상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시 영수증 출력을 요청해주세요.
    · 이마트24 APP 아이디당 년 4개/월 1개 상품 신청가능합니다.
    ※ 전월 신청 상품 환불 불가

    ※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24 APP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Q 맛보장 행사는 19세 이하는 참여가 안되나요
    맛보장 행사는 19세 이하는 참여가 안됩니다
  • Q 맛보장 대상상품 구매 후 환불방법
    "【환불방법】

    : APP → 이벤트 → 맛보장 → 하단 '보상받기' → 보상 상품 선택 → 보상받기 → 설문참여 → 영수증 첨부/영수증번호/매장코드 입력 → 보상받기

    · 당월 영수증만 등록 가능
    · 영수증 전체 사진 등록 필수
    · 영수증 정보 불일치 시 환불 불가
    · 부정 등록 시 쿠폰회수
    ※ 당월 구매상품에 대해서만 당원 환불 가능합니다. (전월 신청 상품 환불 불가)
    ※ 환불요청 시 익일 금액권 쿠폰이 지급됩니다. (쿠폰주말,공휴일 제외)
    단, 익일 내 환불 받지 못한 경우에는 불가사유로 인해 미 처리된 건임

    ※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24 APP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합니다."
  • Q 점포에서 공병 회수 받나요
    네. 전 점포 공병 회수가 가능합니다.
  • Q 공병 회수 몇병까지 가능 한가요
    환불문구 또는 재사용 표시가 있는 병에 한하여 1일 1회 30병 까지 반환 가능합니다.
  • Q 구입 가능한 지류상품권의 종류와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지류상품권은 신세계상품권(10/5/1만원권), 문화상품권(1만원,5천원권), 도서문화상품권(1만원권,5천원권) , 해피머니(1만원권,5천원권) 총 4종이 있으며 모두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신세계 지류상품권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모든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나 매장별로 재고여부에 따라 별도 발주 요청이 필요 할 수 있으니, 필요시에는 매장검색 후 점포에 전화로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직접 내방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Q 특정 상품 구매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매장별로 취급 상품과 재고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필요시에는 매장검색 후 점포에 전화로 정보를 확인하시거나 직접 내방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Q 이마트24의 행사상품, 할인증정행사 품목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이마트24 행사상품은 기본적으로 매장 내의 행사 쇼카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마트24 앱(App), 홈페이지에서 행사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택배 취급점 알아보기
    【서비스 가능 매장찾기】
    1. 홈페이지: 매장안내 → 지역선택 → 매장찾기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2. 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선택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3. 고객센터: 02-6916-1500 통화 후 안내받기
  • Q 택배 배송 위치 확인
    【배송조회】
    1. 한진택배 홈페이지 (http://www.hanjin.co.kr) → 배송조회
    2. 한진택배 고객센터 1588-0011, 한진택배 이마트24 전용 고객센터 02-6710-0123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