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 온라인 문의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10

자주 묻는 질문 TOP10
번호 카테고리 제목
1 결제 및 환불
SSG PAY 할인 최대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SSG PAY 할인은 월 정기행사 상품에 한하여 추가 10% 할인 되며, 1인 1회 최대 1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N+1 등 행사 적용 시에만 10% 할인 적용됩니다.
(단, 2+1 상품을 한 개만 구매 시에는 할인적용 안됨)
2 결제 및 환불
앱카드 중 결제 가능한 카드는 어떤게 있나요?
앱카드 결제 가능한 카드는 신한, KB국민, 삼성, 현대, NH농협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가 있습니다.
3 결제 및 환불
KT 할인율 결제 금액의 몇% 할인이 되나요?
VIP / GOLD → 10% 할인, SILVER / WHITE / 일반 → 5% 할인 됩니다.
※ 담배, 주류, 서비스상품 제외
4 상품
맛보장 상품이 무엇인가요?
맛보장 대상상품 구매 시 맛 없으면 100% 환불해드리는 상품입니다.

· 맛 보장 대상상품에는 해당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매장에 따라 취급 상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시 영수증 출력을 요청해주세요.
· 이마트24 APP 아이디당 월 5개 상품 신청가능합니다.
※ 전월 신청 상품 환불 불가

※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24 APP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5 멤버쉽
신세계 / 이마트 포인트 카드로 적립 가능한가요?
네, 신세계포인트, 이마트포인트카드 모두 이마트24에서 적립 가능합니다.
6 멤버쉽
포인트적립 가능 상품 / 불가 상품은 어떻게 되나요?
1,000원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에 0.5%입니다. 1,000원 미만은 적립 불가입니다. (담배, 주류, 서비스상품 제외)
7 상품
이마트24의 행사상품, 할인증정행사 품목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이마트24 행사상품은 기본적으로 매장 내의 행사 쇼카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마트24 앱(App), 홈페이지에서 행사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서비스상품
모든 매장에서 택배 접수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택배 상품 보관이 어려운 소형매장이거나, 쇼핑몰 등 특수 입지매장의 경우 부득이하게 택배 접수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택배접수 여부의 확인은 홈페이지, 이마트24 앱(App), 고객센터 유선통화 확인의 방법이 있습니다

1.【홈페이지】매장안내 → 지역선택 → 매장찾기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2.【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선택 → 택배서비스 아이콘 활성화 확인
3.【고객센터】 02-6916-1500 통화 후 안내받기
9 App 관련 문의
이마트24 앱(App)은 어떻게 설치 하나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이마트24'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받으세요.
10 매장
매장별 운영 시간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이마트24는 매장별 계약사항에 따라 운영시간이 상이합니다.
운영시간의 확인은 홈페이지, 이마트24 홈페이지 또는 앱(App) 매장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홈페이지】 매장안내 → 지역선택 → 매장찾기 → 영업시간 확인
2.【이마트24 앱(App)】 전체메뉴 → 매장찾기 → 매장선택 → 영업시간 확인
  • 전체
  • 멤버쉽
  • 상품
  • 서비스상품
  • 결제 및 환불
  • 제휴/협력
  • App 관련 문의
  • 매장

처음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