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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64 이마트24, 속풀이 시리즈 후속라면 2종 출시 2018-01-03 361


 


 


‘이마트24’가 속풀라면에 이어 2탄으로 ‘속타는라면’과 ‘속찬라면’을 신규로 개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속타는라면’은 숙취로 쌓인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릴 수 있는 강렬한 매운 맛이 특징이다.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강황면을 사용했으며, 돈골엑기스와 건김치로 김치찌개 맛을 풍부하게 재현했다. 그리고 청양고추가루를 넣어, 기존에 출시된 속풀라면 보다 더 강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속찬라면’은 일반 라면 건더기(4~5g)의 2배 정도 되는 푸짐한 양의 건더기(8g)가 들어있어, 숙취로 인한 공복감을 채워준다.또한 사골엑기스를 국물 베이스로 사용해 유명 맛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진한 고기 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국물 흡수가 잘될 수 있게 납작한 사각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속풀라면에 이어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도록 해, 신세계그룹 내 채널간의 시너지를 높여 판매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 언론사 :  아시아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속풀이 시리즈 후속라면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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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이마트24, 무술년 건강 마케팅…고칼로리 식사·피로·흡연 해결사 2018-01-03 93




이마트24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를 결심한 고객들을 응원하는 ‘건강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을 해치는 주범인 ‘고칼로리·고지방 식사’, ‘피로’, ‘흡연’을 줄여 줄 수 있는 상품을 대상으로 한 연관 상품 증정, 

"1+1", "2+1"의 프로모션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우선 저칼로리, 저염, 저지방의 프리미엄 도시락인 ‘올가니카’의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상품 구매시 우연보이차 또는 결명자 서리태차 중 1개(12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일동 아로골드D병(100㎖)과 고려은단 비타민C(100㎖)의 경우, 한 개를 구입하면 한 개(700~900원)를 덤으로 주고, 그 외에 비타500프레쉬(100㎖), 박카스디카페(100㎖), 한뿌리인삼(120㎖) 등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13가지 음료(800~5000원)는 2+1행사를 진행한다.


새해에 금연을 결심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연을 도와줄 다양한 종류의 제품도 "2+1"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리콜라 무설탕캔디 2종, 호올스 캔디 5종, 은단청껌, 자이리톨껌등 총 14개 제품(500~2000원)이다.

 

■ 언론사 :  아시아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무술년 건강 마케팅…고칼로리 식사·피로·흡연 해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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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이마트24 추천메뉴는 도시락·커피…맛 훌륭 2018-01-03 105


 


 

월 1회 정기적으로 상품기획 담당자들과 회의 

직접 먹어보며 맛, 용기, 디자인 개선점 검토 


김성영 이마트24 대표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일 자사 편의점 매장을 찾는다. 종종 직접 물건을 구매해 맛보고, 품질과 수준을 확인한다.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메뉴를 묻자 "도시락"과 "커피"를 언급했다.


이마트24는 도시락 상품 개발을 위해 본사 내에 "테이스트 키친(Taste Kitchen)"이라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도시락 제품을 연구, 개발하며 새로운 도시락을 만드는 데 힘을 쏟고 있다. 김 대표는 "월 1회 정기적으로 상품기획(MD) 담당자들과 함께 테이스트 키친에서 자리를 갖고, 다양한 도시락 제품을 먹어보면서 맛이나 도시락 용기, 디자인 등에서 개선할 점을 검토한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추천메뉴는 커피, "이프레소(espresso)"다. 그는 "점심식사 이후에 편의점에 가서 커피를 종종 마시는데, 이프레소 커피 맛이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한다"면서 "브라질 세라도 원두를 사용하고 있는데,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라고 운을 뗐다.이 밖에 라테아트 기계를 활용해 고객이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나 원하는 글귀를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하면 해당 이미지가 라테 표면에 나타나는 "라테아트 서비스"도 일부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김 대표는 "이 정도 가격에 커피 맛도 좋아 자주 이용하며, 외부에서 손님이 왔을 때도 꼭 자랑하고 싶은 것 중 하나가 커피"라고 자신했다.

 

   

■ 언론사 :  아시아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추천메뉴는 도시락·커피…맛 훌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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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역사’ 다시썼다 2018-01-03 143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이마트24’가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클린푸드(Clean FOOD)’를 전국 매장으로 론칭했다.


신세계그룹의 편의점 이마트 24는 내추럴푸드 기업인 올가니카와 공동 개발한 클린푸드 제품 9종을 전국 2600여개 매장 판매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한 클린푸드는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하고 내추럴한 콘셉트의 간편식으로 20~40대 직장인 및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음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시장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실제 이마트24는 지난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수도권 33개점에서 ‘올가니카 클린푸드’ 상품 테스트 판매를 진행한 결과 프레시푸드(FT)의 매출 구성비가 약 10%이상 증가했다. 특히 독신주거입지ㆍ오피스입지 등의 판매 비중이 높아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판매되는 클린푸드 상품은 도시락 4종과 샌드위치 3종, 샐러드 2종 등 총 9종으로 편의점 간편식의 취약 3대 요소인 열량, 나트륨, 지방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뿐만 아니라 식재료 고유의 풍미를 살리는 조리법을 사용, 영양과 맛 두마리 토끼를 잡은 프리미엄 건강식 시리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프리미엄 간편식은 슈퍼푸드, 닭가슴살, 신선한 채소 등을 재료로 한 건강한 먹거리를 강조한 상품으로 영양을 놓치기 쉬운 1인가구, 직장인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9개 제품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올가니카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린푸드를 개발·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 언론사 :  헤럴드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역사’ 다시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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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이마트24, 명품 초콜릿 `기라델리` 5종 업계최초 상시판매 2018-01-03 49


 



 

이마트24는 19일부터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인 기라델리 초콜릿을 편의점 업계 최초로 상시판매한다. 기라델리는 노이하우스, 고디바와 함께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로 불리며,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정통 초콜릿의 맛을 구현한다.

 

기존 편의점 업계에서는 초콜릿 수요가 높은 밸런타인데이 행사시 한시적으로 기라델리 초콜릿을 판매한 적은 있지만, 연중 상시판매는 이마트24가 처음이다. 

 

고객의 해외 경험 증가, 고함량 카카오 초콜릿 선호, 선물용 기프트에 대한 수요 등 명품 초콜릿에 대한 고객의 니즈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실제 이마트24에서 판매되고 있는 초콜릿 상품의 매출을 분석해 본 결과, 리터 스포트, 로아커 등 프리미엄 초콜릿을 점포에 도입한 이후, 전년 대비 점포당 일평균 매출이 10% 이상 늘어났다. 

 

한편 이마트24는 기라델리 초콜릿 본연의 맛을 원컵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핫코코아원컵(1800원)상품도 신규로 개발, 업계 단독으로 출시하여 운영중이다.

 

   

■ 언론사 :  아시아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명품 초콜릿 "기라델리" 5종 업계최초 상시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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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 이마트24, 경영주와 함께 보훈가족에 연탄 나눔 2017-12-15 414

이마트24, 경영주와 함께 보훈가족에 연탄 나눔 




신세계 계열 편의점 이마트24(대표 김성영)가 12일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을 찾아, 생활이 어려운 보훈 가족들에게 연탄을 전달했다.


이마트24 임직원과 경영주협의회 소속 경영주 60여명은 서울지방보훈청 관할 내 연탄을 사용하는 보훈가족 16가구에 연탄 7000장을 직접 배달하며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특히 김성영 대표이사와 이경근 서울지방보훈청장은 보훈가족을 직접 방문, 이마트24의 PB라면인 ‘속풀라면’과 ‘하루e리터’, ‘노브랜드 화장지’ 등으로 구성된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김성영 대표는 “우리의 작은 나눔이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고령의 보훈가족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및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언론사 :  아주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경영주와 함께 보훈가족에 연탄 나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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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역사 새로 쓰다 2017-12-15 261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역사 새로 쓰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이마트24’가 프리미엄 건강식 브랜드 ‘클린푸드(Clean FOOD)’를 전국 매장으로 론칭했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한 클린푸드는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하고 내추럴한 콘셉트의 간편식으로 20~40대 직장인 및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음식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시장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실제 이마트24는 지난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수도권 33개점에서 ‘올가니카 클린푸드’ 상품 테스트 판매를 진행한 결과 프레시푸드(FT)의 매출 구성비가 약 10%이상 증가했다. 특히 독신주거입지ㆍ오피스입지 등의 판매 비중이 높아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판매되는 클린푸드 상품은 도시락 4종과 샌드위치 3종, 샐러드 2종 등 총 9종으로 편의점 간편식의 취약 3대 요소인 열량, 나트륨, 지방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뿐만 아니라 식재료 고유의 풍미를 살리는 조리법을 사용, 영양과 맛 두마리 토끼를 잡은 프리미엄 건강식 시리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프리미엄 간편식은 슈퍼푸드, 닭가슴살, 신선한 채소 등을 재료로 한 건강한 먹거리를 강조한 상품으로 영양을 놓치기 쉬운 1인가구, 직장인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9개 제품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올가니카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린푸드를 개발∙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 언론사 :  헤럴드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역사 새로 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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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새 출발 나선 편의점 이마트24 ˝리브랜딩 60% 완료˝ 2017-11-22 1224

새 출발 나선 편의점 이마트24 "리브랜딩 60% 완료"




편의점 업계의 후발주자인 이마트24가 "상생"을 강조하며 본격 사업 확장에 나섰다. 


14일 이마트24는 전신인 이마트위드미 점포 2477곳 중 60%인 1475곳을 이마트24로 리브랜딩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새로운 브랜드 이마트24 개편 전략을 발표한 지 넉 달 만이다. 올 연말까지 모든 매장을 이마트24로 새단장하는 게 목표다.


이마트24는 상생 노력을 통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빅3"를 추격할 계획이다. 영업시간 자율 선택, 고정 월회비, 영업 위약금 제로 등 기존 "3무(無) 정책"에 더해 본사와 경영주가 영업 성과를 공유하는 "수익 공유형 편의점" 요소까지 도입했다. 


매월 점주들이 발주하는 일반 상품 금액의 1%를 돌려주는 "상품공급 페이백 제도(성과공유형 영업인센티브제도)"가 대표적이다. 자기 매출을 높여 발주량을 늘릴 수록 페이백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본사·가맹점 수익 공유형 제도다. 10월 1일 시행 이후 한 달 동안 총 2361개 점포에 평균 12만원씩 총 3억원이 돌아가는 성과를 거뒀다. 페이백 금액은 11월 15일 점주들에게 일괄 지급한다. 


업계 최초로 점주들에게 정규직 사원과 동일한 수준의 학자금 지원제도도 보장한다. 점포 운영기간이 만 5년 이상인 점주에겐 유치원 교육비로 분기당 최대 30만원을 지원한다. 만 10년 이상인 점주에겐 중·고등학교 수업료, 육성회비, 입학금 등을 준다. 만 15년 이상인 점주는 대학 등록금으로 1년에 최대 1000만원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3분기 들어 미니스톱을 제치고 점포수 기준 업계 4위를 기록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리브랜딩을 완료한 점포 매출을 자체 분석한 결과 이전과 비교해 방문 고객수는 9%, 일 평균 매출은 8%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김 대표는 "차별화와 상생 노력을 통해 사업 파트너인 경영주와 함께 성장하고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한국형 프리미엄 편의점을 만드는 게 목표"라며 "연말까지 리브랜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앞으로도 경영주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상생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사 :  매일경제

■ 기사명 :  새 출발 나선 편의점 이마트24 "리브랜딩 60%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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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이마트24, 소방공무원 유가족이 운영하는 편의점 오픈 2017-11-03 767


이마트24, 소방공무원 유가족이 운영하는 편의점 오픈 


 

 

이마트편의점 이마트24가 순직한 소방공무원 유가족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소방공무원 가족 점포’ 1호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소방공제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직영점포를 운영할 대상자를 모집했으며 이번에 5명이 선정됐다. 1호점인 노량진로점은 서울 강서구에 사는 강순중(59)씨가 맡기로 했다. 이마트24는 강씨에게 1년 동안 매장을 직접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매월 고정수입과 운영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를 제공해 경제적 자립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직영점 운영에 필요한 임차료, 관리비 등 비용은 모두 본사에서 부담한다. 강씨의 남편은 김포소방서에서 27년 동안 소방공무원으로 재직했고, 임무를 수행하던 중 유독가스와 유해인자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폐암진단을 받아 지난 2010년 순직했다. 강씨는 “편의점 운영으로 가계에 보탬이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편의점 운영 경험이 새로운 일을 도전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소방공무원 가족점포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4개 점포를 추가로 선정해 소방공무원 유가족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강인석 이마트24 개발담당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상생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사 :  한겨례

■ 기사명 :  이마트24, 소방공무원 유가족이 운영하는 편의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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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이마트24, ‘혼추족’ 위한 추석 도시락 출시 2017-09-29 1334

이마트24, ‘혼추족’ 위한 추석 도시락 출시 


이마트편의점 ‘이마트24’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명절 대표음식으로 구성된 추석도시락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명절 대표 메뉴인불고기, 전, 잡채와 흑미밥으로 구성된 ‘한가위일품도시락’을 비롯해 오미산적, 호박전, 고기전, 떡갈비, 소시지전으로 구성된 ‘일품모듬전’과 명절 대표음식인 ‘일품잡채’로 총 3가지다.

특히 손이 많이 가 만들기 번거로운 명절음식인 모둠전과 잡채를 단품으로 구성해, 반찬이나 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추석 명절 도시락은 전국의 매장에서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2주 동안 한정 판매한다.


   

■ 언론사 :  헤럴드경제

■ 기사명 :  이마트24, ‘혼추족’ 위한 추석 도시락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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